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맵┘ 

[떡이] 마인크래프트 The Dropper 탈출맵 후기 리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떡이입니다.

오늘은 The Dropper 탈출맵을 가지고 왔습니다.

 

맵이름: The Dropper , 드로퍼

 

제가 플레이해본 소감은....

 

재밌는데.. 맵이 잘못된건지 앤딩을 못찾겠어요...

재밌긴 재밌어요 새롭게 패치가 되서 자신이 올라가지 않아두 되고

버튼 누르면 걍 TP가 되서 편하고 좋아요. 침대에서 잘필요도 없고 인벤세이브도 되있고

변한게 많더군요...

 

자 먼저 보시기 전에 손가락 클릭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파일 다운로드

 

 

[ENG] The Dropper by Bigre.zip

 

(버전1.6 이라고 적혀있는데 1.5 버전으로 플레이해도 무리없는것 같아요 제가 1.5버전에서 해서

그리고 프랑스 언어 버전도있던데... 필요없을것 같아서 제가 삭제했습니다.)

 

출처: http://www.planetminecraft.com/project/advpuzz-the-dropper-2-new-levels/

 

후기 시작합니다...

 

그전에 더 재밌게 플레이 하고싶다면

밑에 후기 보시지 않는걸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태어나면 나오는곳인데 않나오신다면 다시 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않되신다면 sever.properties 에서 enable-command-block=false→true(서버 버킷 실행시키면 그폴더에 있습니다)

이제 시작하죠...

 오늘은 저와 같이 플레이할 CrazyCoLa입니다...

 

 

옆에있는 표지판들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규칙도 있으니까요.

 

 

해석 되시죠? 그런줄 알고 넘어 갑니다.

 

 

중요!

비디오 설정에서 거리를 멀리(넑게)로 변경시켜라

밝기를 밝게로 해라

구름을 꺼라

택스쳐팩을 꺼라

부드러운 그림자 효과를 꺼라

이군요 하시길 바랍니다...

 

 

서버킬때 해야할것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커맨드 블럭을 true로 바꾸라네요.

 

 

렉을 줄이려면

그래픽을 빠르게

서버 좋은걸로....(저는 플레이할때 노트북을 서버 컴퓨터로 따로 뒀습니다)

 

새로 추가된기능이죠

세이브,시간을 바꿀수 있네요.

세상이 좋아졌구려.. 그땐 /time set 0 을 쳤어야 했는데..

 

 

버튼이나 레버를 누르면 됩니다.

드디어 첫번째맵

쉬워 보이네요.

 

 

전 않죽었지만 CrazyCoLa는 6번이나 죽었네요 ㅋㅋㅋ

왜이리 못하지

 

 

다음 스테이지로 가시려면 이쪽으로!

ㄱㄱ

 

 

이것도 바꼈지요...

옛날에는 계단을 타고 스스로 올라가야했지만 이제는 버튼 한방에!!!

 

 

딸깍!?

 

 

두번쨰맵

와!!! 옆으로 어덯게 만들었을까 진짜 대단하다

하며 슝!!!

 

이떄 처음으로 1번 죽었죠

CrazyCoLa는 언제 내려올레나

 

 

맞다 맵 곳곳에 다이아가 숨겨져 있습니다.

한맵당 한 다이아가 있어요!!!

여기서는 다이아가 숨어있는곳을 가리쳐 드리지 않겠습니다!

CrazyCoLa가 성공할동안 찾았어요.

 

다이아 찾으니 바로 성공하네 ㅋ

들어가서 다음 스테이지로 갑시다!!

 

 

또 들어가서 딸깍!

 

 

세번째맵

우왕!!!
잘만들었다...

신속 포션을 먹어서 앞이 잘않보이네요

 

 

성공하시면 그냥 밑으로 들어가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구멍이 나옵니다.

저도 어딧지 하면서 못찾아서요 ㅋㅋ

 

 

네번째맵

음 빌딩에서 뛰어내리는 것이네요

 

 

저는뭐 이제까지 7번 죽었는데

CrazyCoLa는 17번이나 죽었네요.. ㅋ

 

 

이뒤에 가는길이 숨어있습니다!!!

 

 

다섯번쨰맵

광산맵이라고 하던데

저한텐 조금 어려웠어요 렉걸려서 그런가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곳!

이거도 처음에는 찾기가 힘들어서

돌아다녔네요

 

 

여섯번째맵

저기 보이는 돌 바로 밑에 물이있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가는 곳

죽은수가 음 29:16 많이 차이나네요

 

 

일곱번쨰맵

먼저 가기전에 밑에 사진부터 잘보고 가세요

 

 

O가 통과할수있는 길이고 X는 못통과하는 길입니다.

지금 보고있는 기준에서 바로 떨어지면

됩니다.

 

 

어덯게 된건지

여기서 보시면 잘이해되시죠?

 

 

여덟번쨰맵

이거는 신속포션 먹고 뛰면 가장 쉬운맵입니다.

문쪽으로 가시면 다음스테이지로 가는 길이 있구요(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아홉번째맵

이거는 자세히는 않보이지만 저쪽에 뭔가 있는것이 보이시죠?

저기 구멍으로 빠져야합니다.

어려워 보이던데 2번만에 꺳어요

 

 

열번째맵

이맵은 앞으로 뒤로 옆으로 하면서 피하는맵인데

은근히 어려워요

 

 

열한번째맵

이거는 데미지 입으면서 조금씩 내려가다 물보이면 저기로 뛰면 됩니다.

 

 

깨고나서 보니 사람뼈였네요...

진짜 잘만들었다는 생각만 드네요.

 

 

CrazyCoLa가 너무늦게와서 계단으로 올라가던중 찍은 사진입니다.

잘만들었다..

 

 

열두번째맵

이맵에서 길을 못찾으신분들이 많던데

호박 따라가시면 됩니다.(저도 여기서 어디로 가야될지 몰랐어요...)

음 지금보니 82:31 ㅋㅋㅋㅋㅋㅋㅋ

2배가 넘게 차이 나네요

진짜 못한다 ㅋㅋㅋ

 

 

저기 덩쿨로 점프!!!

 

 

그리고 올라가서

위로위로!!

 

 

저기 발판올라가면 세이브 됩니다.

(맞다 여기서는 1명이 세이브누르면 모든플레이어가 다 저지역에서 세이브 됩니다.)

 

 

세이브 하고나선 거미줄로 점프!!!
저기 CrazyCoLa가 보이네요

 

 

쭉 직진!!!

 

 

커브 틀고나서 또 거미줄로 점프!!!

한다음 흰색쪽으로 점프하시면 됩니다.(되더라구요)

 

 

열세번째맵

와 예쁘다... 이건 쉽습니다. 많이

 

 

열네번째맵(마지막)

밑 사진으로 가시죠!!!

 

 

여기서 목표는 지옥으로 가는것인데

위사진 에서 도로가 보이시죠?

저기 도로하고 지옥문이 연결되있는 곳하고 같습니다.

그러니 앞을 보면서 도로있는쪽으로 가시면됩니다.

이말이 이해가 않되신다면 플레이 해보시면 이해가갑니다.

 

 

지옥으로 오면 되는데...

여기서 맵이 꼬인건지 모르겠는데요 다시 지옥 포탈을 타면 밑 사진으로 갑니다.

음 마지막기록을 보자면 108:58 ㅋㅋㅋㅋ

50이나 이겼네요

 

여긴 스카이그리드 잖아?

여기서 맵이 꼬여서 저는 여기서 종료했습니다.

그다음 맵이 없는건 확실합니다!!!

 

 

하.... 47장이나 되는거를 이제 다했네요......

 

 

재밌게 플레이 하시구요

재밌게 보셨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